봄을 맞아 개학 등 외출이 잦아지는 시기에 간편하게 개인위생을 유지할 수 있는 휴대용 위생용품을 찾는 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가 일상생활에서 간편하게 유해세균을 99.9% 소독할 수 있는 ‘깨끗한나라 클린 손소독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사진=깨끗한나라 제공

신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으로, 에탄올을 70% 함유해 녹농균, 대장균, 칸디다균,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균 등 유해세균 5종을 99.9% 제거한다. 유기농 알로에베라 잎추출이 첨가돼 보습력이 뛰어나고, 사용 후 끈적임 없이 산뜻한 느낌을 준다.

또 미스트 제형으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으며 케이스가 탈부착형으로 돼 있어 일상 속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안전하게 위생관리를 할 수 있다. 손에 묻은 세균을 쉽게 제거함은 물론 건강과 밀접한 생활용품 소독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제품 용기는 환경오염을 생각해 편하게 분리배출이 가능하도록 용기 내 에코탭 라벨을 적용했다.

깨끗한나라는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클린 손소독 티슈’와 ‘클린 손소독 겔’에 이어 휴대하기 편리한 클린 손소독 스프레이를 출시해 ‘깨끗한나라 99.9% 클린 라인’을 구축했다.

한편 ‘클린 손소독 스프레이’는 17ml의 용량의 바질레몬향 제품으로 선보이며 깨끗한나라 네이버직영몰, 이베이, 11번가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