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4계절 캠핑·차박 트렌드에 맞춰 주방생활용품기업 코멕스산업이 감성적인 파스텔톤 컬러를 적용한 ‘마카롱 아이스박스’ 3종을 출시한다.

사진=코멕스산업 제공

코멕스 아이스박스는 강력한 보온·보냉 효과 및 산뜻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1991년 출시 이후 ‘국민 아이스박스’라 불리며 꾸준히 사랑받아 왔다. 2021년 캠핑 인기가 지속되는 트렌드에 발맞춰 코멕스는 마카롱을 연상시키는 화사한 파스텔컬러를 적용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마카롱 아이스박스’는 부드럽고 다채로운 파스텔 색감이 돋보인다. 사랑스러운 ‘스트로베리 핑크’와 부드러운 ‘오트밀 베이지’, 청량한 ‘민트 블루’까지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원하는 대로 직접 붙일 수 있는 귀여운 디자인의 DIY 스티커도 함께 제공해 나만의 취향을 담은 ‘아꾸’(아이스박스 꾸미기)도 가능하다.

뛰어난 기술력을 자랑하는 국내 생산 제품으로, 4면 단열 시스템으로 강력한 보온·보냉 효과를 자랑한다. 코너, 바닥, 커버에는 PS 발포기술을 적용해 보온·보냉력을 더욱 높였다. 8.5L 크기로 500ml 물병 4개나 200ml 캔 7개를 보관할 수 있다.

컴팩트한 크기와 가벼운 무게로 차량에 두고 식음료를 보관하거나 나들이 및 캠핑에 유용하며 일상에서도 젖병이나 이유식 보관 등에 사용하기 좋다. 접이식 손잡이로 이동과 휴대도 편리하다. 신제품은 전국 이마트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