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T.I)가 배우 공효진의 스타일 토크 영상을 공개했다.

브랜드 뮤즈이자 스타일 아이콘인 공효진이 제안하는 상황 별 스타일링 팁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번 영상은 가드닝, 홈타임(home time), 산책, 홈 브런치, 여행 5가지 콘셉트로 구성됐다.

홈 가드닝의 경우 손뜨개 크로쉐 니트 블라우스와 같은 컬러의 하의로 내추럴한 매력이 돋보이는 톤온톤 룩을 완성하였으며 편안한 무드의 핑크 컬러 점프 수트로 집 안에서도 멋스러운 공효진 만의 모습을 엿볼 수 있었다.

또한 반려견과의 소소한 산책 시간에도 캐주얼한 면 티 위에 트위드 베스트를 레이어드하고 데님, 미니백, 스트로 햇으로 발랄한 룩을 연출하여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보여주는가 하면 데님 위에 플라워 패턴을 더한 깅엄 체크 원피스로 홈 브런치 분위기를 더했다.

다시 떠날 여행을 기약하며 상큼한 로브 원피스와 데님으로 스타일리쉬하면서도 활동성을 높인 여행 패션을 완성하였고 레이스끈 디테일 스트로 햇과 데님 자켓 등을 매치해보며 즐거운 상황을 떠올릴 수 있는 다양한 룩을 연출하였다.

이에 이어 써스데이 아일랜드는 공효진의 ‘스타일 토크’ 컨셉의 특별한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오픈한다. 4월 1일부터 4월 18일까지 파르나스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공효진의 스타일토크 영상과 함께 해당 제품들의 스타일링 존은 물론, 공효진이 직접 커스터마이징에 참여한 ‘패턴 소파}’ 포토존까지 볼거리가 가득하다.

더불어 21년 S/S 제품을 특별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께 증정하는 다양한 기프트 증정과 스타일 토크 영상 5가지 스타일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스타일에 투표하는 투표 이벤트에 참여하면 T.I 워터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과 스타일 토크 영상은 써스데이 아일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