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이코노미 유통
봄을 담은 펭수!...15일 '힐링바이펭' 스테이셔너리 세트 예약판매

EBS의 ‘자이언트 펭TV’ 사업대행사인 소유코퍼레이션이 15일 오전 10시부터 ‘힐링바이펭 스테이셔너리 6종 세트’ 예약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사진=소유코퍼레이션 제공

‘힐링바이펭 스테이셔너리 6종 세트’는 펭수 데뷔 2주년인 4월의 따뜻한 봄을 맞이해 출시한 펭수의 오피셜 상품 시리즈다. 무선 충전 데스크 오거나이저, 메모 박스와 점착 메모지, 볼펜 3종, 배지, 스티커, 렌티큘러 스티커 4종을 포함해 총 6개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자 힐링을 콘셉트로 ‘힐링바이펭’의 첫번째 시리즈이다. 책상 위에서도 펭수와 함께하며 유쾌하고 위안을 받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활용성 높은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새롭고 다채로운 봄 콘셉트의 펭수 아트웍을 만나볼 수 있다.

데스크 오거나이저는 휴대폰 무선 고속 충전기가 결합된 2 in 1 제품으로 책상 정돈에 용이하고 공간 활용성이 높다. 이 밖에 따스함과 위트 넘치는 디자인의 메모박스, 메모지, 볼펜, 각종 스티커류를 포함해 풍성하고 알찬 세트로 구성돼 있다. 특히 ‘2021년 시즌 그리팅’에 이어 금속배지가 포함돼 팬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힐링바이펭 스테이셔너리 6종 세트’는 15일 오전 10시부터 28일 오후 5시까지 한정수량으로 예약판매가 진행된다. 예약판매처는 펭수몰, G마켓, 쓱닷컴(SSG.COM)을 비롯해 예스24, 쿠팡, 인터파크, 교보문고다. 배송은 29일부터 순차적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