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오! 주인님' 이민기X나나X강민혁, 삼자대면 포착...아슬아슬 삼각관계

‘오! 주인님’ 이민기, 나나, 강민혁의 삼자대면이 포착됐다.

사진=넘버쓰리픽쳐스 제공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에는 매력적인 세 남녀가 등장한다. 까칠한 데 귀여운 남자 한비수(이민기), 사랑스러운 로코퀸 오주인(나나), 17년 동안 한 여자만을 바라본 완벽남 정유진(강민혁)이 그 주인공이다. 그리고 이들의 마음속 큐피드 화살의 방향은 꼬여 있다.

특히 극이 중반부에 접어들면서 이들 세 남녀의 삼각관계가 더욱 명확해지고 있다. 이에 열혈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비수파’와 ‘유진파’가 생겼을 정도다. 각자 자신이 선호하는 남성 캐릭터가 오주인과 연인이 되기를 응원하는 것이다.

사진=넘버쓰리픽쳐스 제공

14일 ‘오! 주인님’ 제작진이 7회 방송을 앞두고 한비수, 오주인, 정유진의 삼자대면 현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한비수, 오주인, 정유진은 한 자리에 둘러앉아 함께 식사를 하고 있다. 두 남자를 바라보는 오주인의 얼굴에는 햇살처럼 밝은 미소가 가득하다. 반면 오주인을 사이에 두고 사랑의 경쟁을 펼치는 한비수와 정유진 표정에서는 미묘한 긴장감이 엿보인다.

과연 이들 세 남녀가 한 자리에 모인 이유는 무엇일까. 함께 만난 세 남녀는 어떤 대화를 나눴을지, 이 대화가 이후 오주인의 감정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더욱 본격화될 한비수, 오주인, 정유진의 삼각 로맨스가 궁금증을 유발한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은 14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