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영화
'분노의 질주', 5월19일 전세계 최초 개봉...메인포스터 공개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가 대한민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을 확정 지으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영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포스터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가장 가까웠던 제이콥(존 시나)이 사이퍼(샤를리즈 테론)와 연합해 전 세계를 위기로 빠트리자 도미닉(빈 디젤)과 패밀리들이 컴백해 상상 그 이상의 작전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오는 5월 19일 전 세계 최초 개봉으로 확정됐다. 기존 북미보다 37일이나 빠르다. 대한민국 개봉을 시작으로 5월 21일 중국, 대만을 이어 6월부터 북미와 유럽, 일본으로 릴레이 개봉한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오리지널 패밀리들의 모습이 모두 담기며 지상 최강의 팀워크를 선보일 것을 예고한다. 존 시나와 샤를리즈 테론 또한 포스터에 등장하며 이들이 펼칠 얼티메이트급 맞대결에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무엇보다 예고편에도 모습을 드러냈던 대형 탱크트럭의 액션 장면이 눈에 띈다. 그 동안 탱크, 잠수함 등 시리즈 별 최강의 시그니처 액션을 선보였던 만큼 이번에도 시그니처 액션의 탄생을 기대하게 만든다.

돌아온 한과 미아 캐릭터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은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을 끝으로 볼 수 없었던 캐릭터였으나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에서 최강의 팀워크를 위해 새롭게 귀환하는 모습이 담긴다. 미아 캐릭터 또한 '분노의 질주: 더 세븐' 이후 오랜만에 패밀리로 합류하며 도미닉에게 힘을 보탤 예정이다. 

한편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오리지널 패밀리 빈 디젤, 성 강, 미셸 로드리게즈, 조다나 브류스터와 저스틴 린 감독과 함께 존 시나, 샤를리즈 테론 등 최강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오는 5월 19일 전 세계 최초로 국내 개봉한다.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민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