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이 오는 5월 16일 '제31회 패밀리 콘서트'를 개최한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이번 콘서트에는 슈퍼주니어-D&E,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있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슈퍼주니어 신동이 스페셜 스테이지MC를 맡는다.

롯데면세점은 ‘Meet the green vibes, Greet the duty free life'을 슬로건으로 이번 공연을 진행한다. ‘우리의 여행을 지키고 싶다면, 우리의 지구를 먼저 지키자’라는 의미이며 롯데면세점의 E.S.G 경영 의지와 함께 코로나19로 지친 전 세계인을 위로하는 뜻을 품고 있다.

랜선 패밀리 콘서트는 한국어와 영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베트남어 등 총 6개 언어로 번역해 전 세계인이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었다. 나아가 롯데면세점은 이번 패밀리 콘서트에 CJ ENM과 협업해 최신 AR(증강현실)&XR(가상융합기술)을 활용한 ‘메타버스 엔터테크’를 적용했다. 이를 통해 가상의 무대를 현실처럼 생동감 있게 꾸며 비대면 콘서트가 갖는 아쉬움을 극복하는 등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 고객이라면 누구나 랜선 패밀리 콘서트를 시청할 수 있다. 롯데인터넷면세점 회원가입 혹은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 내에 이메일을 입력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이후 롯데면세점에서 발송하는 이메일을 통해 제공되는 입장 코드를 통해 5월 16일 오후 5시에 입장해 공연을 관람하면 된다. 올해는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을 통해 패밀리 콘서트를 송출할 예정이다.

공연을 기념해 고객 참여 이벤트도 준비했다. 롯데면세점 공식 SNS에 공개된 출연 아티스트의 ‘가상 항공권’ 이미지를 캡처해서 개인 인스타그램과 트위터에 지정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0명의 고객에게 친환경 업사이클링 필름카메라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