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키친앤바스 브랜드 콜러가 브랜드몰 오픈을 기념해 5월 20일까지 콜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비데 일체형 양변기 ‘Karing 2.0’ 한정 수량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사진=콜러 제공

선착순 5인에게는 33만원 상당의 방문설치(시공)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할인과 무료 시공 혜택을 더하면 총 220만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진다.

‘Karing 2.0’은 조약돌에서 영감을 받은 고급스러운 곡선형 디자인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비데 일체형 양변기 대표 제품이다. 직수와 펌프를 결합한 ‘파워 라이트 플러싱’ 기술을 적용해 낮은 수압에서도 완벽한 세정이 가능하다.

비데 노즐과 양변기 내부를 살균 세척하는 원 클릭 위생시스템과 세균 증식을 막는 ’에어 케어’를 통해 별도의 관리 없이도 비데를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 편의를 위한 커버 자동 개폐, LED 무선 리모컨, 야간 무드등 기능이 탑재된 것도 특징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해당 제품 구매 시 희망일과 요청사항에 맞춰 방문 설치 및 사용 안내가 진행된다. 콜러 전문 설치팀이 직접 방문해 무료 시공을 진행하여 양변기 교체 시 우려되는 시공문제를 비용 부담 없이 해결할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Karing 2.0’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 핸드 샤워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300만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콜러 브랜드몰 쿠폰 5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제품 구매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쿠폰도 증정해 할인 외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