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에듀가 ‘Learn! KOREAN with TinyTAN’ 출시를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하이브 에듀 제공

지난 19일 위버스와 하이브 에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들이 ‘Learn! KOREAN with TinyTAN’ 교재 패키지를 언박싱하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 속 외국인들은 한글 교재, 한글 자모음 포스터, 단어 카드, 마스킹 테이프, 모티펜 등으로 구성된 ‘Learn! KOREAN with TinyTAN’ 교재 패키지를 살펴보며 한국어 학습에 대한 기대와 의욕을 드러냈다.

하이브 에듀는 26일 시작되는 ‘Learn! KOREAN with TinyTAN’ 예약판매에 앞서 이번 영상을 포함해 총 4개의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교재와 구성품을 구체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Learn! KOREAN with TinyTAN’은 지난해 8월 출시된 한국어 학습교재 ‘Learn! KOREAN with BTS’에 이어 ‘더 쉬운 수준의 한국어 교재’를 원하는 학습자들을 위해 개발된 교재 패키지다. 방탄소년단의 캐릭터 타이니탄을 활용해 한국어를 배운 적이 없거나 이제 막 입문한 초급 학습자들이 한글의 자모음부터 글자의 구조와 받침, 발음 규칙(연음 등) 등을 차근차근 익힐 수 있도록 설계됐다.

‘Learn! KOREAN with TinyTAN’에 앞서 나온 ‘Learn! KOREAN with BTS’는 현재 일본, 미국, 캐나다, 독일, 싱가포르 등 배송지 기준 30개 국가 및 지역에서 한국어 학습교재로 활용되고 있다. 특히 영국 셰필드대, 미국 미들베리대, 프랑스 에덱비즈니스스쿨과 파리고등사범대 등 7개국 9개 대학이 ‘Learn! KOREAN with BTS’를 한국어 강좌 교재로 채택해 사용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