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닷컴 그룹이 아르헨티나 관광체육부와 5년간의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사진=트립닷컴 제공

트립닷컴 그룹은 자사의 방대한 네트워크를 통해 아르헨티나와의 비즈니스를 비롯해 문화 및 사회적 교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트립닷컴 그룹은 아르헨티나 관광체육부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여행 회복 및 활성화를 촉진할 뿐 아니라 해외여행 제한이 풀릴시 전세계 여행객들을 아르헨티나에 방문하도록 장려하는 것이 목표다.

양 기관은 향후 5년 동안 여행 마케팅 계획, 여행 상품 및 데이터에 대해 협력하고 아르헨티나 관광객들을 위한 여행 경험을 확장시킬 예정이다. 두 기관 모두 현재의 관광 정책으로 인한 일부 제한사항으로 인해 단계적으로 협력 프로젝트를 추진할 예정이다.

사진=트립닷컴 제공

이번 파트너십은 선도적인 국제 온라인 여행 서비스의 제공자로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트립닷컴 그룹의 글로벌 네트워크에 더욱 힘을 실어줄 전망이다.

트립닷컴 그룹을 통해 전세계 현지 파트너 및 여행객들은 여행 관련 콘텐츠 및 리소스를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앱, 웹 사이트와 함께 연중무휴 고객 서비스 센터로 구성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합적으로 이용해 여행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효율적인 비용과 예약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