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집에 자신의 취향을 담아 오래 머물고 싶은 공간을 만들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가 날로 커지고 있다. 생활가구 전문브랜드 일룸이 화장품을 보관하는 용도를 넘어 자신의 공간을 뷰티 스튜디오로 조성할 수 있는 화장대 신제품 ‘뷰스크’ 시리즈의 출시에 앞서 1차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일룸 제공

‘뷰스크’는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커스텀이 가능한 화장대 시리즈다. 수납이 까다로운 뷰티 아이템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사용이 편리하도록 배치가 가능한 것은 물론 개개인의 관심사와 니즈에 꼭 맞춘 뷰티 공간을 조성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1차 공동구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일룸 공식몰에서 이뤄지며 ‘뷰스크’ 시리즈 전 제품을 품목에 따라 6%부터 13%까지 할인율을 적용한 특별 공구가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기간 제품 구매시 옵션으로 판매되는 아크릴함을 무료 제공하며 구매 후기를 개인 SNS에 남기면 화장품 지원금으로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외 뷰스크 5종을 풀세트로 구매할 경우 일룸 스툴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뷰스크’ 시리즈는 화장대 2종과 수납장 3종, 총 5가지 모듈로 구성돼 있어 자신이 원하는 품목을 선택해 다양한 형태로 조합할 수 있다. 화장대는 ‘높은형’ ‘낮은형’ 2가지이며 수납장은 ▲향수나 디퓨저 혹은 선호하는 아이템을 전시하고 보관할 수 있는 선반이 포함된 ‘전시장’ ▲립스틱, 아이섀도 등 색조 제품 정리에 최적화된 ‘색조장’ ▲상부장이 없는 낮은 형태로 수납과 전시 모두 가능한 ‘서랍장’ 3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신제품은 제품 기획 단계부터 뷰티 크리에이터 7인이 참여해 선호하는 화장품 취향에 따른 화장대 조합, 뷰티 스튜디오 공간 구성 등에 대한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