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이 글로벌 아티스트 이인혁의 일러스트 클래스를 오픈한다.

이인혁은 20년 가까이 DC, 마블 등 글로벌 코믹스 회사에서 300여 권의 커버 아트를 작업했으며 아시아와 유럽 등 전 세계 게임업계에서 활동 중인 일러스트레이터 겸 콘셉트 아티스트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그림 바이블’을 테마로 그림의 기본기부터 하나의 캐릭터를 완성시키기까지의 과정을 초급과 중급 레벨의 강좌에 담아낸다.

그동안 이인혁의 작품세계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꾸준히 이어져온 가운데 최초로 선보이는 온라인 클래스인 만큼 클래스101 한국, 미국, 일본 사이트에서 동시 오픈할 예정이다. 한국시간 기준 오늘(21일) 오후 7시 얼리버드를 오픈하며 클래스는 오는 8월부터 수강 가능하다.

이인혁 작가는 “뼈대가 되는 단순한 개체의 구조를 이해하는 것부터 스탠딩 캐릭터를 완성하는 것까지 핵심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며 “이번 클래스를 통해 그림의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지는 것뿐만 아니라 좋아하는 캐릭터를 자유롭게 창작할 수 있는 실전 스킬까지 배우길 바란다”고 전했다.

클래스101 시그니처는 업계 거장들과 전문가들의 자신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음악 프로듀싱, 프로파일링, 영화제작 및 번역, 유튜브 기획 등 다양한 분야의 노하우를 심도 있게 다루는 클래스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클래스101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