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실내생활이 길어지며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집에 투자를 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1인 가구와 신혼부부들을 중심으로 비교적 구매 부담이 적은 소형가전의 인기가 늘어나고 있다. 귀여운 디자인의 소형 가전은 인테리어를 살리는 포인트 가전으로서의 역할도 수행하며 일석이조의 효과를 주기도 한다. 작지만 강한 소형가전이 소비 시장을 강타하고 있다.

사진=휴테크

# 귀여운 라이언이 내 손에…휴테크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미니 진동 마사지기'

코로나19로 인해 건강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요즘, 야외보다는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건강 가전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아담한 크기의 집을 꽉 채우는 큰 헬스 가전은 오히려 스트레스를 주기 마련이다. 어디 두어도 부담 없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귀여운 디자인을 자랑하는 휴테크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미니 진동 마사지기’가 눈길을 끈다.

휴테크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미니 진동 마사지기’는 카카오프렌즈와 캐릭터 라이선스 제휴를 통해 인기 캐릭터 라이언을 마사지기 디자인에 접목했다. 원통 형태의 캡슐형 디자인으로 그립감이 뛰어나며 입체적으로 표현된 라이언의 귀와 코가 귀여움을 더하고 있다. 전원 선이 필요 없는 무선 방식으로 휴대성까지 겸비한 것도 장점이다.

언제 어디든,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사용할 수 있도록 부담 없는 사이즈를 자랑하고 있지만 성능은 출중하다. 강력한 모터가 제공하는 진동 마사지는 강 모드, 리듬 모드, 순환 모드 총 3가지 모드로 조절이 가능해 취향에 맞는 마사지를 제공한다. 또한 원버튼 조작 방식으로 전원 버튼 하나로 전원을 켜고 끄는 것은 물론 모드 변경까지 가능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와 함께 목, 어깨, 허리, 복부 등 신체 어떤 부위에도 사용할 수 있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사진=쿠쿠전자

# 좁은 주방에서도 딱! 쿠쿠전자 '소담 밥솥'

1~2인 소규모 가구의 비중이 늘어나면서 미니압력밥솥의 수요도 높아지고 있다. 미니압력밥솥은 크기가 작아 좁은 주방에서 이용하기 좋고 불필요한 기능은 제외하고 기본 기능에만 집중해 보다 실용적이다.

쿠쿠전자가 출시한 소담 밥솥은 1.3kg의 초경량 무게를 자랑하는 초소형 밥솥이다. 최대 취사 용량은 1인분으로 끼니마다 딱 필요한 양만큼의 밥을 빠르게 취사할 수 있어 싱글족이나 신혼부부에 최적화된 모델이다.

또한 내 솥에는 쌀의 양과 물 높이를 1인분에 맞춰 조절할 수 있는 눈금이 표시돼 있어 요리 초보자라도 쉽게 취사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취사 외에도 최대 12시간까지 밥을 따뜻하게 유지해 주는 보온 메뉴와 계란찜 메뉴를 탑재해 실용성을 높였다. 더불어 코드와 밥솥 뚜껑이 완전 분리되는 방식으로 취사 후 밥을 따로 담을 그릇을 준비할 필요 없이 밥솥 채로 바로 먹을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사진=리큅

# 우리집 감성 카페 만들기…리큅 ‘샌드위치 메이커’

사회적 거리 두기가 보편화되면서 야외활동이 지양되는 가운데 집에서 SNS 속 카페를 즐기는 홈카페 열풍이 지속되고 있다. 리큅 샌드위치 메이커는 모던한 화이트 컬러에 노란색 손잡이로 포인트를 줬으며 1.2kg의 가벼운 무게를 적용해 장소 제약 없이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샌드위치와 와플 전용 플레이트 2종을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해 제품 하나로 샌드위치와 와플을 모두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추가 옵션으로 붕어빵과 타코야끼 플레이트를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뒤처리 역시 간단해 바쁜 현대인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플레이트는 원터치 방식으로 손쉽게 교체할 수 있으며 재료가 쉽게 눌어붙지 않는 논스틱 코팅으로 조리와 세척이 모두 간편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