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패션브랜드 케이스티파이가 NFT(대체 불가능한 토큰) 아트워크 경매를 알리며 블록체인계에 첫발을 내딛는다. 또한 자사 기술력을 한단계 업그레이드한 맥세이프 케이스를 선보인다.

최근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NFT 분야에 진출한 케이스티파이는 블록체인의 무한한 잠재력에서 영감받아 디지털 창의력 내세운 단 하나의 스페이스 에이지 NFT 아트워크와 첫 고급 스테인리스 스틸 아이폰 케이스를 경매에 내놓는다. 글로벌 NFT 플랫폼인 오픈씨를 통해 제한없이 참여 가능하며 4월 29일 마감된다.

새롭게 출시된 ’맥세이프 케이스‘는 아이폰 무선 충전기 맥세이프의 충전 기능을 완벽하게 호환하는 것은 물론 케이스에 자석이 내장돼 자석 부착 기능도 갖췄다.

편의성뿐만 아니라 독보적인 기술력도 탑재했다. 충격을 흡수하는 QìTECH 소재로 제작돼 임팩트 케이스는 2m, 울트라 임팩트 케이스는 3m, 미러 케이스는 1.5m까지 충격을 보호할 수 있다. 또한 항균 디펜시파이 코팅 기술도 적용돼 99% 박테리아를 제거해 위생적이다. 이외 친환경 잉크 사용 및 재생 소재가 50% 함유됐으며 100% 재활용 가능한 소재로 패키징됐다.

출시에 맞춰 다양한 컬러가 추가된 컬러부스트 임팩트 케이스도 선보인다. 새롭게 추가되는 색상은 블랙과 레드, 올리브, 라일락, 퍼시픽 블루 5종이며 변색이 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부스트 임팩트 케이스 또한 맥세이프 케이스에 포함된 것과 동일한 기술력이 적용된다.

한편 이번에 출시되는 ’맥세이프 케이스‘는 다양한 색상과 프린트, 이니셜을 추가할 수 있는 커스텀 옵션을 제공해 나만의 개성 넘치는 케이스를 제작할 수 있도록 했다. 공식 웹사이트 및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케이스티파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