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프리미엄 멀티 카테고리 브랜드_빅토리녹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빅토리녹스로 소중한 분에게 든든함과 여유를 선물하세요’란 메시지로 23일부터 5월 16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스위스 아미 나이프’를 중심으로 기획됐다. 130년 브랜드 헤리티지가 담긴 아이템으로 국내엔 ‘맥가이버칼’로 잘 알려진 만능 멀티툴이다. 변화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제안할 예정이다.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사람들은 도심 속 붐비는 곳을 피해 나 홀로 혹은 가족과 함께 캠핑, 공원 피크닉 등 자연친화적 활동을 즐기도록 권유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자녀와 부모가 같은 ‘스위스 아미 나이프’를 가지고 캠핑 또는 피크닉에서 사용한다면 어떨까.

‘장난감 포켓 나이프’는 어린이용 ‘스위스 아미 나이프’로 둥근 팁의 블레이드(칼), 드라이버, 나무톱, 스냅후크, 포크와 스푼, 작은 돋보기 등 8가지 기능을 갖췄다. 캠핑 시 부모와 함께 나뭇가지를 톱으로 자르거나 작은 돋보기로 곤충이나 꽃과 나뭇잎을 관찰하는 등 자연을 탐험하며 즐기기에 완벽한 장난감이다.

코로나19로 집안 생활이 길어지고 계절이 바뀜에 따라 홈 가드닝을 통해 심리적 위안과 안정을 얻고자 어르신들이 점점 늘어가고 있다. 이런 무드에 맞춰 식물 관리에 용이한 ‘가든 컬렉션 스위스 아미 나이프’를 제안한다.

해당 제품은 최상의 원예작업을 위해 설계됐다. 잔가지 또는 줄기를 잘라내기 손쉬운 곡선 블레이드의 매끈한 프루닝 나이프부터 꽃을 다듬어 아름다운 풍경을 완성하기 위한 부드러운 직선 블레이드의 탄력 있는 플로랄 나이프 등으로 구성됐다.

사진=빅토리녹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