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드라큘라' 출연을 앞둔 뮤지컬배우 김준수의 카리스마 넘치는 화보가 공개됐다.

23일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럭셔리 5월호 화보 컷이 공개됐다. 이번 화보에서 김준수는 시크한 분위기와 몽환적인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준수는 이번 시즌에 '드라큘라'를 참여한 소감과 더불어 지금처럼 힘든 시기에도 공연장을 찾아주는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준수는 "'드라큘라'는 인간보다도 더 인간적인 사랑을 갈구한, 고독한 한 남자의 인생을 그린 판타지 뮤지컬이다. 나 자신에게도 영감을 주는 공연이자 배우로서 발전할 수 있게 해주는 작품이라 언제든 함께 하고 싶은 영광스러운 작품이다"라고 소개하며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시기에도 끊임 없이 공연장을 찾아 주신 관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보답해 드릴 수 있는 건 무대에서의 완벽한 연기와 노래인 만큼 최고의 무대를 보여드리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또한 초연부터 사연까지 타이틀 롤로 함께 하고 있는 김준수는 "뮤지컬은 판타지라는 장르를 만났을 때 더욱 매력적인 것 같다. 특히 '드라큘라'는 드라큘라라는 추상적이고 전설적인 소재를 바탕으로 무엇보다 드라큘라 뿐만 아니라 다른 캐릭터의 넘버까지 음악적 완성도가 높고 미술적인 부분을 보여주는 무대 예술, 압도적인 무대세트와 조명, 음향, 캐릭터 등 여러가지 비주얼 적인 부분의 시너지가 잘 어우러지며 감동을 주는 작품이다"고 애정을 담아 소개했다.

이어 "오랫동안 참여한 만큼 이제는 몸에 각인이 된 작품처럼 연습실에 가면 어색하지 않게 노래가 자연스럽게 나오는 것 같다. 새로운 배우들과 호흡과 시너지로 잘하는 것과 색다른 것을 보여주는 것의 균형을 잘 맞춰서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다짐을 밝혔다.

'드라큘라'는 소설을 원작으로 탄생한 작품으로 4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한 여인만을 사랑한 드라큘라 백작의 이야기를 아름답고 애절하게 그려냈다. 탄탄한 스토리와 풍성한 볼거리, 프랭크 와일드혼의 극적인 선율과 서정적인 가사가 어우러진 작품이다.

오는 5월 18일부터 8월 1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되며 예스24, 인터파크, 티몬에서 예매할 수 있다. 김준수의 화보와 인터뷰는 럭셔리 매거진 5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럭셔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