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새 드라마 ‘마인’으로 돌아오는 28년차 배우 김서형이 엘르와 만났다.

사진=엘르 제공

이번 화보는 독보적 카리스마로 사랑받는 김서형의 강인한 모습은 물론 캐주얼한 일상과 다채로운 포즈까지 모두 담아내는데 집중했다.

5월 방영 예정인 드라마 ‘마인’ 촬영으로 여념 없는 일정 속에서도 김서형은 베테랑답게 진중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촬영을 이끌어갔다는 후문이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서형은 ‘마인’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재벌가 첫째 며느리이자 갤러리의 대표인 정서현을 연기하며 가장 신경 쓴 부분에 대해 “캐릭터의 향연 속에서 정서현이 지닌 비밀이 인물의 특이점이 되리란 생각에 어떻게 하면 더 매력적으로 그려낼 수 있을지 고심하며 연기했다”고 답했다.

사진=엘르 제공

연출을 맡은 이나정 감독과는 “정서현이 진짜 마음 깊은 곳에서 원하는 것이 뭔지, 중요한 사건 앞에서 과연 어느 축에 설 사람인지 등 목표와 선택에 관한 이야기를 많이 나눴다”고 말하며 디테일한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부추기기도 했다.

28년의 연기 인생에 대한 소회도 이어졌다. “올곧게 길을 걸어간 사람은 결국 보상받는다는 단순한 진리를 믿는다”고 말문을 연 그는 여전히 어려운 연기가 있느냐는 질문에 “항상 어렵다. 전과 비슷해 보이는 캐릭터라도 막상 연기해 보면 또 다르고 설사 비슷한 역할이더라도 이전과는 다르게 표현해야 하기 때문이다”고 해 연기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김서형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5월호와 엘르 웹사이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