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리스가 라이브커머스 무대에 데뷔한다.

오는 27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라방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커머스에서는 다양한 몰리스 상품을 특가에 판매할 뿐 아니라 전문가와 함께하는 반려동물 특강 및 Q&A도 함께 진행돼 반려동물 애호가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자정까지 몰리스 인기상품 7종에 대한 특가판매에 나선다. 대표 상품으로는 '지위픽 건사료 1kg' 6종 구매 시 사료 454g을 추가로 증정하며, ‘몰리스 베스트 인기간식 12종’을 30% 할인해 판매한다. 반려동물을 위한 특허유산균 ‘펫쿠르트 유산균 건강간식’도 1+1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아울러 ‘원조 개통령’이라고도 알려진 반려동물 행동 전문가 이웅종 연암대 교수가 출연해 ‘책임감 있는 보호자란?’ ‘매너펫 교육이란?’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고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몰리스는 특강을 통해 상품만을 판매하는 기존 라이브커머스와의 차별화를 도모하고, 반려동물 관련 라이브커머스에 있어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는 방침이다.

 

몰리스는 라이브커머스 기념 사전 이벤트로 이웅종 교수에게 반려동물 관련 질문을 남긴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몰리스 상품을 증정한다. 또, 몰리스 스마트스토어를 찜하거나 ‘방송 알림 받기’를 설정한 고객에게는 몰리스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몰리스가 이처럼 라이브커머스를 준비한 것은 온·오프라인 융합을 통해 판로를 다양화하고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히는 한편 반려동물 및 펫티켓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자 하는 고객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다.

몰리스는 현재 오프라인에서 30개 매장을 운영 중에 있으며 앞서 지난 12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입점하며 판매채널 다각화에 나선 바 있다. 몰리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상품 가짓수는 오픈 초 200종에서 500종까지 대폭 늘어났으며 몰리스 네이버 스토어찜도 오픈 4개월 새 5000건을 돌파했다. 일별 유입 고객 수도 1500명 이상을 기록하는 등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사진=이마트 몰리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