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환경은 이제 기능적인 측면을 넘어 심미적인 측면에서도 만족감을 선사해야 한다. 비데 전문기업 아이젠이 특허기술에 방향 효과를 더한 봄맞이 신제품 ‘향기 비데’(IB-8700)를 출시했다.

사진=아이젠 제공

쾌변을 유도하는 아이젠만의 하이 프레셔 특허노즐과 언제든지 쾌적한 비데 사용을 보장하는 방향 기능을 더했다. 비데 전용 방향제는 카트리지 타입으로 제작돼 손쉽게 교체할 수 있도록 했다. 프레시 레몬과 스위트 베리 2종으로 선보여 기호에 따라 사용 가능하다.

비데 사용 직후 건조 버튼을 누르면 방향제를 비산시키며 비데를 사용하지 않을 때도 24시간 방향 기능으로 더욱 쾌적하고 향기로운 욕실 경험을 제공한다.

18년간 비데만을 연구 개발·생산해온 아이젠 비데만의 기술력 역시 빠짐없이 구현됐다. 아이젠의 특허 기술인 1.2Pi의 노즐이 뿜어내는 강한 압력과 공기입자의 변동요소를 줄여 직선의 물줄기를 강하게 분출하는 하이 프레셔 노즐로 쾌변을 유도하는 쾌변기능과 마사지 기능으로 장 디톡스를 돕는다.

또한 항균 이온 필터가 세정수를 정수하고 스트레이너 필터(100메쉬)로 이물질 유입을 방지해 항상 깨끗한 물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누전차단기와 자동 절전모드로 안전 및 전기세 절감까지 보장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