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가 MZ세대의 휴가 문화로 자리 잡으면서 호텔은 하나의 ‘놀이터’로 떠올랐다. 종합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가 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샵 W컨셉과 ‘럭키 드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추첨을 통해 여기어때의 프리미엄 숙소 큐레이션 ‘블랙’ 숙박권과 숙소 콘셉트에 맞는 의류를 한 번에 선물 하는 행사로, 취향에 맞는 휴가를 준비하는 이용자를 위해 준비됐다. 이벤트 상품으로 ‘요즘 여행’의 대명사인 호캉스에 숙소별로 어울리는 패션 아이템을 더한 이색 패키지를 마련한 것이다.

여기어때 앱에서 진행하는 행사는 총 5개의 호텔이 참가자를 기다린다. ▲안다즈 서울 강남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바이메리어트 ▲파크 하얏트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등 완벽한 시설로 유명한 특급 호텔 5곳이 대기 중이다.

이벤트 당첨자에겐 각 숙소의 1박 2일 숙박권과 함께 낮 시간 입는 외출복, 편안한 라운지 복장, 실내복과 뷰티 키트가 각각 테마에 맞춰 함께 제공된다. ‘앤유’ ‘프론트로우’ ‘에디션비’ 등 브랜드 의류가 포함됐다. 전문 패션 에디터가 숙소 분위기에 맞춰 주목한 패션 아이템은 인플루언서 정민영(젤라비)의 사진에서 엿볼 수 있다.

‘럭키 드로’는 숙소 예약 시 적용할 수 있는 50% 할인 쿠폰과 W컨셉의 12% 할인 쿠폰도 경품으로 내걸었다. 행사는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며 중복 당첨은 불가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