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규리가 데뷔 15주년과 생일을 맞아 첫 온라인 팬미팅으로 팬들과 웃음꽃을 피웠다.

사진=JIB컴퍼니 제공

지난 23일 남규리는 네이버 브이라이브 채널을 통해 ‘귤잼라이브’를 진행하고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나눴다. 이번 온라인 팬미팅을 기점으로 브이라이브 채널을 개설한 남규리는 라이브 시작과 동시에 팬들과 도란도란 인사를 나누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팬 밀착토크’ 시간에서 남규리의 팬이 된 사연을 읽고 코멘트를 나누던 중 팬과 직접 전화연결을 시도했고 9세 때부터 15년간 팬이었다는 이 팬은 전화 연결음마저 씨야의 노래로 찐팬임을 자연스럽게 인증했고 남규리는 전화를 통해 팬과 완벽 케미를 뽐내며 큰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팬들과 스스럼없이 편하게 소통하는 남규리를 향해 팬들은 팬들을 조련하는 ‘남조련’이라고 하며 그런 남규리의 털털하면서도 4차원적인 매력에 끝없는 애정을 보냈다. 또한 씨야 시절부터 되짚어보는 코너에서 추억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과거 사진을 보며 팬들과 소통하던 중 세세한 부분까지 기억하고 있는 남규리에 팬들은 감격했고 의상부터 과거 사진 비하인드까지 남규리는 허심탄회하게 팬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특별한 추억을 공유하기도 했다.

남규리는 얼마 전 tvN ‘온앤오프’를 통해 공개된 것처럼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노래 ‘사랑의 인사’를 어쿠스틱 기타 반주에 맞춰 열창했고 노래에 자신이 없다던 남규리는 언제 그랬냐는 듯 달콤하면서도 감미로운 목소리와 함께 귀호강 라이브를 선사했다. 팬들은 “선곡부터 눈물 난다” “이 노래 음원으로 내달라“ 등 감동 어린 댓글과 함께 열렬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JIB컴퍼니 제공

‘남규리 탐구영역’을 통해서는 남규리에 대한 퀴즈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맞추는 시간이 이어졌는데 문제를 내는 족족 팬들은 남규리가 출연한 드라마의 캐릭터 이름, 바이올린으로 연주했던 곡명 등 세심한 부분까지도 기억하고 정답을 맞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남규리는 정답을 맞힌 팬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라며 직접 구매한 선물을 공개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남규리는 또 만날 날을 기대한다며 팬들을 위해 준비한 노래들을 끝으로 라이브를 마무리했다. 남규리는 팬들에게 편안한 잠을 자라며 아이유의 ‘밤편지’를 불렀는데 원곡과는 또 다른 달콤한 보이스와 무드로 곡을 소화하며 팬들의 극찬을 이끌어냈으며 팬들의 앙코르 요청에는 팬들에게 꼭 들려주고 싶다며 짧게 준비한 ‘I Love You 3000’를 매력적으로 소화해내며 설렘을 가득 선물했다.

팬들과의 도란도란 라이브를 통해 행복한 시간을 선물한 남규리는 최근 tvN ‘온앤오프’에서 청순가련 사랑스러운 외모와는 반전되는 복싱 마니아 면모와 4차원의 엉뚱 매력을 뽐내며 시선을 모으고 tvN 드라마스테이지 2021 '더 페어'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강렬한 존재감을 발했다.

남규리는 최근 tvN ‘너는 나의 봄’에도 출연 소식을 전하며 종횡무진 연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어 이번 작품을 통해서는 또 어떤 연기와 함께 안방극장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너는 나의 봄’은 2021년 상반기 중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