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용품·소형가전 대표 브랜드 테팔이 11번가 라이브방송 ‘라이브11’을 통해 ‘테팔 매직핸즈 티타늄 IH 퍼플 5P 세트’를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사진=테팔 제공

테팔 매직핸즈는 탈부착되는 분리형 손잡이를 떼면 방금 한 요리도 식탁으로 바로 옮겨 플레이팅할 수 있는 제품으로, 냄비 또는 프라이팬 하나로 음식 조리부터 상차림까지 모두 가능하다.

여기에 프라이팬, 냄비, 볶음팬 등을 차곡차곡 쌓아 정리하면 좁은 수납공간도 2배로 더 넓게 활용할 수 있어 주방 수납공간이 부족한 1인가구나 심플한 주방 연출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쓰기에 제격이다. 또한 손잡이가 분리돼 식기세척기 사용 시 더욱 편리하며 전자레인지는 물론 오븐 용기로까지 이용 가능해 다용도 활용을 자랑한다.

특히 이번 행사를 통해 선보이는 테팔 매직핸즈 티타늄 IH 퍼플 5P 세트는 가정에서 자주 사용하는 ▲16cm 편수냄비 ▲26cm 프라이팬 ▲26cm 볶음팬 ▲16cm 유리뚜껑 ▲10kg 무게에도 견디는 특허 받은 오리지널 10년 안심 손잡이로 구성되어 있어 테팔 매직핸즈 세트 하나로 간단한 라면 조리부터 제육볶음, 닭볶음탕 등의 굽고 볶는 요리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

뛰어난 내구성과 고른 열전도율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미네랄 입자로 강화된 테팔 티타늄 프로 코팅의 적용으로 기존 테팔 티타늄 포스 코팅 대비 2배 더 오래 사용할 수 있고, 두꺼운 테팔 특수 3중 HIB 인덕션 바닥으로 바닥 전체에 열이 고르게 전달돼 맛있는 요리를 보다 빠르고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됐다.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테팔 프레쉬키친 마늘으깨기’를 증정하며 제품 구매 인증 고객 중 30명을 추첨하여 슬림하지만 강력한 성능으로 휴대와 수납, 사용까지 편리한 ‘테팔 비테스 1구 인덕션 레인지’를 선물한다.

이외 실시간 댓글 이벤트 통해 커스터마이징 스티커로 나만의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는 ‘테팔 캠핑용 양념통’을 증정할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선정된 제품 다량 구매 고객 1명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테팔 무선청소기가 선물로 제공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