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이 올해의 팬톤 컬러를 담은 ‘글라스락 렌지쿡 미라클 에디션’을 한정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SGC솔루션 제공

신제품은 건강한 집밥을 콘셉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전자레인지 간편 조리용 유리용기 ‘글라스락 렌지쿡’에 세계적인 색채전문기업 팬톤이 2021년 올해의 색상으로 선정한 일루미네이팅, 얼티밋 그레이 2가지 색상을 적용한 제품이다. 활기와 희망을 의미하는 컬러 디자인의 글라스락 렌지쿡으로 소비자들의 건강한 집밥 라이프를 돕기 위해 출시됐다.

가정간편식, 집밥 트렌드에 맞춰 2019년 처음 등장한 전자레인지 간편 조리용 유리용기 ‘글라스락 렌지쿡’ 시리즈는 간편식을 봉지째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리거나 플라스틱 용기에 넣어 조리하는 방법 대신 안전하고 건강한 글라스락 유리용기로 한끼를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에 맞는 제품 라인업을 꾸준히 확대해가고 있다. 특히 라이브 방송 시마다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으며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 마케팅과 유리용기 사용 확대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글라스락의 히트 라인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글라스락 렌지쿡은 다양한 간편식과 소비자 선호 음식에 맞춰 ‘탕찌개용’ ‘계란찜용’ ‘볶음∙덮밥용’ ‘누들용’ ‘촉촉한 햇밥용기’ ‘따뜻한 죽용기’ 등의 다채로운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글라스락의 독보적인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만들어져 열은 물론 충격에도 강해 잘 깨지지 않으며 비스페놀A 등 환경호르몬 유해물질 걱정이 없어 전자레인지 조리 시에도 안심하고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다.

SGC솔루션의 국내 공장에서 생산된 고품질 ‘메이드 인 코리아’ 유리용기로 자연원료로 만들어져 재활용 가능하다. 한편 SGC솔루션은 ‘글라스락 렌지쿡 미라클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는 공식몰 할인 행사를 5월 9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