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NATURE(네이처) 소희가 유튜브 채널 이랜드TV '버블팝'에서 활약한다.

이랜드TV '버블팝'은 국내 아이돌 그룹이 기업의 아르바이트에 도전하는 웹 예능 형식의 콘텐츠로 '거품을 팍팍 터뜨려 실속 있고 '가성비' 있는 콘텐츠를 소개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랜드 관계자는 “단순한 콘텐츠 소개 형식에서 벗어나 아이돌이 직접 상품을 판매하고 소개해보며 기업의 다양한 콘텐츠를 간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면서 소희 섭외 배경을 설명했다.

앞서 소희는 지난 21일 이랜드TV '버블팝'에서 통통 튀는 일일 아르바이트생 '퀵소희'로 변신해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드러낸 바 있다.

이날 소희는 다양한 컬래버 상품들이 입점해있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 프렌즈' 일일 알바로 나섰다. 소희는 시종일관 열정적인 자세로 주어진 업무에 임할 뿐 아니라 담당자와 즉석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합의하는 등 유능한 아르바이트생의 면모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앞으로도 긍정적인 마인드와 넘치는 끼를 통해 기존의 형식을 깨는 신선한 콘텐츠를 만들어나갈 소희의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소희가 출연하는 이랜드TV '버블팝'은 거품은 쏙 빼고 실속 있는 제품을 소개하는 고객 맞춤 콘텐츠로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 = 이랜드TV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