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이 가장 영향력 있는 엔터테이너로 인정받았다.

김종국은 지난 27일 열린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인물·문화 부문 고객충성도 1위 엔터테이너(남자) 브랜드로 선정됐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김종국은 "열심히 하다보니 감사한 상을 받았다. 많은 분이 응원해주셔서 더욱 뜻 깊다. 앞으로도 꾸준함으로 열심히 뛰어가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제가 가수인지 모르는 분들이 계시는데 기회가 된다면 노래하는 모습도 많이 보여드리겠다. 앞으로도 많은 분께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최선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평가기관 브랜드키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각 부문별 1위 브랜드를 발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행사다. 6회째를 맞이한 올해 소비자 조사 건수는 무려 116만3618건에 달한다.

김종국은 현재 SBS '런닝맨' '미운우리새끼', MBC '볼빨간 신선놀음',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8' 등 각종 방송계를 종횡무진 누비며 센스 넘치는 진행과 예능감까지 뽐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처럼 폭넓은 활약에 힘입어 '2020 SBS 연예대상'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한편 김종국은 올해도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더 많은 이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사진=터보제이케이컴퍼니, 한국소비자포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