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 드 모네’가 미디어 갤러리형 카페 ‘살롱 드 모네’와 협업해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SGC솔루션 제공

이번 협업은 프랑스 빛의 화가 모네를 모티브로 하는 두 브랜드가 만나 모네의 작품을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글라스락 기술력에 빛을 담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보에나 드 모네’는 클로드 모네의 걸작인 ‘수련’에서 영감을 받아, 다양한 조명에 반응해 독특한 빛의 색상을 극대화해 나타내줄 수 있도록 입체적인 플리츠 디자인을 적용한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다.

‘살롱 드 모네’는 프랑스 화가 클로드 모네를 모티브로 한 예술적 공간과 전시회를 선보이고 클로드 모네의 이야기를 담아낸 음료 및 디저트를 통해 깊이 있는 경험을 선사하는 미디어 갤러리형 카페로, ‘모네 빛을 그리다 展Ⅲ: 영혼의 뮤즈’와 함께 본다빈치뮤지엄 일산 킨텍스 꿈에그린점에서 운영되고 있다.

SGC솔루션은 살롱 드 모네와 협업해 클로드 모네의 걸작 ‘수련’을 중심으로 한 보에나의 브랜드 스토리와 가치를 알리고 방문객들과 문화예술에 관심이 있는 다양한 고객들을 위한 ‘우리의 특별한 만남’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보에나 드 모네 플레이트 210’ 제품 위에 담긴 살롱 드 모네의 시그니처 메뉴 ‘모네 루바브 아망드’를 촬영한 뒤 후기 및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오전 10시부터 낮 12시까지만 진행되는 한정 타임 이벤트로 4월 29일부터 선착순 50명에게 ‘보에나 드 모네’ 접시를 증정한다.

또한 보에나 드 모네와 살롱 드 모네의 특별한 만남을 널리 알리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5월 5일까지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 경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