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를 통해 주목받은 신인 신현승이 씨제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이 29일 “부드러운 비주얼과 모델 못지않은 비율, 안정적인 연기력까지 겸비한 신예 신현승과 한 식구가 됐다”라며 “다채로운 매력과 성장가능성이 무한한 배우이기에, 폭넓은 활동하는데 있어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다”고 밝혔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신현승은 최근 공개된 웹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로 데뷔, 많은 이들의 주목받은 ‘라이징 스타’다. 해당 작품에서 신현승은 평범하고 존재감 제로이지만, 풋풋함과 청량한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이승민’ 캐릭터로 MZ세대 시청자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올해 넷플릭스 라인업 가운데, 기대작으로 꼽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지구망)에서 ‘제이미’ 역할을 맡아 주연으로 합류했다. 신현승은 이 작품을 통해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청자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국내 최고 연기파 배우와 가수들이 소속된 매니지먼트를 바탕으로 최근 제작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컨텐츠 그룹으로 발돋움하는 씨제스엔터테인먼트에서 본격적인 연예활동을 시작하는 만큼, 배우로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특급신예’ 신현승의 활동에 업계 안팎으로 많은 이목이 집중된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