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패브릭 소파 브랜드 에싸가 30일 오후 9시 45분부터 10시 50분까지 약 65분간 롯데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에싸 제공

박서준 소파로 인기를 얻고 있는 에싸는 지난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연속 완판 행진을 보여줬던 ‘에비뉴 소파’를 다시 한번 선보이기 위해 가장 큰 쇼핑행사 광클절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개될 ‘에비뉴 4인 기능성 카시미라 패브릭 소파’는 3.5인 소파부터 4인 코너형 소파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에비뉴 소파는 전체적으로 안정감 있는 곡선의 디자인과 사선형 하단 프레임으로 어느 곳에 배치해도 고급스럽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시각적인 안정감뿐만 아니라 등방석에 45단계로 조절이 가능한 프리미엄 하드웨어를 장착해 기능성 또한 강화했다. 다양한 각도로 조절할 수 있는 등방석으로 개인의 몸에 딱 맞는 맞춤형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사진=에싸 제공

에싸의 프리미엄 기능성 패브릭 ‘카시미라’는 세계적인 품질로 인정받는 이스라엘산 프리미엄 소재로 더블 플로킹 타입으로 가공되어 25만번 이상의 내마모성 테스트까지 완료해 오랜 기간 사용해도 안심할 수 있는 내구성을 지니고 있다. 내구성과 함께 강력한 발수·방오 기능까지 갖춰 액체가 쉽게 스며들지 않고 물과 천만으로도 간편하게 관리가 가능해 아이들과 반려견이 있는 가정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에싸의 카시미라 패브릭은 국내 공인 인증기관(FITI) 항균 기능성 테스트에서 99.9% 항균력을 인증 받았다. 코로나19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제품의 항균성과 안정성을 입증하며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패브릭 소파를 만들어 내고 있다.

에싸는 이번 롯데홈쇼핑 광클절 특별 혜택으로 일시불 결제시 20만원 즉시 할인, 전 구매 고객에게 카시미라 파우치 증정, 추첨을 통해 10명의 고객에게 루이비통 트윌리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