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이 가정의 달을 맞아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방구석 가정의달’ 기획전 등 풍성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SGC솔루션 제공

소중한 이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글라스락의 인기 선물세트를 제안하고, 결혼선물 및 혼수용품, 이사선물, 집밥용품 등 건강한 주방용품 구매를 계획하는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먼저 건강하고 안전한 언택트 선물을 위한 ‘방구석 가정의달’ 기획전에서는 스테디셀러 ‘글라스락 클래식’ 선물세트 등 선물용으로 인기 높은 세트류를 할인 판매하고, 건강한 집밥, 혼밥을 위한 한상차림 세트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위생적이고 재활용이 가능한 필환경 포장용기 ‘글라스락 픽업용기’와 육아 필수품들로만 구성된 국민 이유식기 ‘글라스락 베이비’의 인기제품도 마련됐으며 반려동물들의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을 위한 ‘오펫’의 다양한 제품들도 할인 판매한다. ‘방구석 가정의달’ 기획전은 1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주방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 니즈에 따라 감성적인 컬러 디자인의 글라스락 세트 제품들로 구성한 ‘컬러링 마이 키친’ 기획전도 마련됐다.

깔끔한 화이트 컬러로 어느 주방에 두어도 잘 어울리는 베스트셀러 ‘퓨어 화이트’ 10조 세트와 ‘클래식 화이트에디션’ 10조 세트를 비롯해 벚꽃 컬러를 담은 ‘퓨어 샌드핑크’ 12조 세트, 차분한 그린 컬러의 ‘퓨어 릴렉스그린’ 8조 세트, 레트로풍 스타일의 강렬한 레드 컬러를 반영한 ‘클래식 레트로에디션’ 10조 세트를 특가에 판매하고, 2021 올해의 팬톤컬러를 담은 한정판 ‘렌지쿡 미라클에디션’까지 선보이며 23일까지 할인 판매한다.

5월 웨딩시즌을 고려해 특별한 신혼주방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의 웨딩페어도 31일까지 진행된다. 더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신혼 식탁을 위한 보에나 드 모네 웨딩페어 전용 세트류와 신혼 선물세트, 홈파티 전용 세트류 및 단품 2P세트까지 다양하게 마련됐으며 행사 기간 내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보에나 스테인리스 키친툴 3종 세트’나 ‘보에나 2단 골드트레이’를 선착순 무료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