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ndustry 자동차
캐딜락, SUV 구매 혜택 강화 '가정의 달' 스페셜 프로모션

캐딜락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최근 대세로 떠오른 SUV 차량의 구매 혜택을 강화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캐딜락 제공

캐딜락은 넓은 공간성과 다양한 럭셔리 옵션, 여유로운 주행성능으로 인기가 높은 어반 럭셔리 SUV XT5, 럭셔리 대형 3열 SUV XT6의 혜택을 강화해 가정의 달을 맞아 새로운 패밀리 카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XT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60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10%) 및 보증연장(2년/4만km),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10%), 일부 현금 지원 등 한층 강화된 혜택 옵션을 제공한다. 또한 XT6 구매시 36개월 무이자 할부 및 보증연장(2년/4만km), 36개월 저리(1%) 리스, 일부 현금 지원 등의 옵션을 제공해 고객이 직접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CT4를 구매하는 고객은 60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10%) 및 보증연장(2년/4만km),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10%), 일부 현금 지원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CT5 구매시 60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10%) 및 보증연장(2년/4만km),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10%)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