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느 때보다도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적은 기름으로 더욱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즐겨보면 어떨까.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휘슬러코리아가 독보적 논스틱 코팅을 자랑하는 ‘레비탈 컴포트’ 쿡팬을 출시한다.

물을 흡수하지 않고 흘려보내는 연잎의 구슬효과에서 착안한 ‘레비탈 코팅’ 기술과 두꺼운 레비탈 코팅으로 음식이 들러붙지 않는 ‘논스틱’ 효과를 극대화해 반복적인 사용이나 적은 양의 기름으로 요리를 하더라도 음식이 타거나 팬에 달라붙지 않아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뿐만 아니라 식재료의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해 더욱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가능케 하는 ‘오목공법’과 ‘쿡스타’ 바닥 설계도 제품에 적용되었다. 휘슬러 냄비와 압력솥의 핵심 기술이 집약된 바닥 설계는 인덕션을 비롯한 어떠한 열원에서도 최상의 열 효율을 자랑하며 뛰어난 열 보존성과 전도율로 음식을 고루 익혀주고, 조리시간을 단축해 식재료가 가진 본연의 맛을 살려준다.

이외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디자인도 눈에 띈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뉴 프리미엄 핸들’은 미끄럼방지를 위한 스토퍼와 오목한 밑면의 타원형으로 안전하고 우수한 그립감을 선사한다. 또한 넉넉한 깊이감의 본체와 본체 내부에 표기돼 있는 계량 눈금은 조리 시 내용물이 튀는 것을 최소화하면서도 다양한 요리를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설계부터 제조까지 전 공정 100% 독일에서 생산돼 독일의 견고한 기술력을 체험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20cm·24cm·26cm·28cm 등 4종으로 출시되며 전국 주요 백화점 휘슬러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휘슬러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