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권민아가 자신을 향한 악플들에 분노했다.

사진=권민아 인스타그램

권민아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커뮤니티 게시글에 달린 댓글을 캡처해 업로드 했다. 댓글에는 신지민 등 AOA 멤버들을 저격한 권민아에 대해 "이정도면 명예훼손으로 고소해도 된다", "자기가 원하던 직장 잃게 만드는 복수 했으면서 뭘 더 바라냐", "AOA가 '퀸덤' 니가서 잘되니까 배아파서 저러는 걸로밖에 안 보인다"고 비판했다.

또 다른 누리꾼은 "노력은 하기 싫고 원망, 남탓만 한다. 실신 참아가며 그룹 스케줄 소화하던 설현 vs 본인 헤어라인 성형한다고 스텝들 멤버들 다같이 미리 짜놓은 연습 스케줄 째고 혼나기도 전에 혼나는 게 무서워서 자해했다고 선수쳐버리는 민아. 내가 리더라도 둘이 다르게 대하겠다", "본인은 찬미 의도적으로 7년이나 괴롭힌 거 아님? 찬미도 우울증 겪었잖아"라고 AOA를 옹호했다.

이에 권민아는 "참 잔인하다. 7년 괴롭힘 우울증? 쇼를 해라. 정말 안 만만하고 무서웠다면 방송에서 저런얘기 못한다. 내가 신지민 이야기 방송에서 한 적 있냐. 10년 겪어보고 말해라. 내가 들어온지 얼마안되서 자살소동 벌린 것 같냐. 그리고 자해 아니고 자살시도 였다. 실신은 내가 더 많이 했다. 스트레스와 우울증 원인으로 난 아직도 기절해 그래서 온 몸이 멍"이라고 분노했다.

설현, 찬미. 사진=싱글리스트DB, 연합뉴스

또한 김찬미와 김설현 등 다른 멤버들에 대해서는 "날 달래준게 진심이였다고 생각하냐. 안 달래줬으면 차라리 희망, 기대치라도 없었을거다. 왜 다들 입장문 안냈을까"라며 방관자임을 재차 강조했다. 권민아는 "난 당한 그대로 말한거고 기억을 끄집어 낼수록 신지민한데 당한건 더 많겠지. 정말 당신 같은 사람들은 나와 같은 10년을 신지민 같은 사람에게 똑같이 당해봤으면 좋겠는데, 그게 안되니까 본인일이 아니니까 끝날만하면 글 올리는 내가 오히려 정신병자 취급을 받는다"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그는 "피해자는 또 생각나는 추가 경험담들 폭로하면 국민들은 지겨워서 그냥 약이나 먹으라고 한다. 약 먹어서 나아졌으면 진작에 나았다. 10년 그리고 2년을 더 약 꾸준히 먹고 있다. 약이 안드는 것 같다는 말을 들었지만 조금만 더 희망가지고 꾸준히 챙겨먹으려고 한다. 본인일 아니니까 쉽게 말하고, 다 각자의 팬분들이 있는데 내가 끝도 없이 이야기 하니까 얼마나 밉겠냐. 근데 나는 계속 이렇게 해서라도 한마디 더 하고 억울하고 사과받지 못하고 제대로 된 대화도 못하고 싸워보지도 못하고 그냥 당한 그 세월로 인해 제가 정신적으로 너무 망가졌다. 심지어 저희 어머님까지"라고 고통을 전했다.

이어 "피해자가 말 많이 하면 욕 먹을 나라냐. 거짓도 아니고 오직 진실만 털어놓은건데? 원인도 모르고 기나긴 세월을 당해본 사람 있냐. 그 분들은 제가 어떤 심정인지 공감하실 것. 난 정말 억울하다. 왜 사람 하나 잘못만나서 내가 이렇게 이유없이 고통받았어야 했는지. 안 당해보고 본적도 들은적도 내가 돼 본적도 없으면서 날 판단하지 마라. 당해본 사람만이 진실을 알 것"이라고 일갈했다.

또 "자살쇼라고 함부로 말하지 마라. 누군가에게는 절실하다. 아직도 저 사람들은 꿈에 나오고 미칠 것 같다. 내 심정도 모르면서 말 좀 많다고 털어놓는다고 오히려 나를 가해자 취급하지 마라. 난 이제 억울한것도 못 참는다. 사람들 말 중에 말도 안되는 소리 거짓 기사 나오거나 하면 전부 반박하고 어떻게 해서든 인정 받을때까지 끝까지 갈거다. 한번더 말 하지만 미친 사람은 내가 아니라 그 사람이다. 이유 없이 사람 상대로 화풀이 하고 절대 인정하지 않고 도리어 화내는 신지민 그 사람"이라고 강조했다.

권민아는 "성폭행범, 묻지마 폭행, 수십번 구타, 싸움, 욕짓거리, 갑질 등등 수없이 당해봤다. 근데 성폭행이나 강간 이런것들은 용서가 되면서 신지민은 용서를 왜 못하냐고? 그게 신지민이 나한데 한 정도다. 10년동안 정신과 약과 자살시도, 자해, 매일밤 울고 잠 못자는 이 모든게 저 사람이 원인이다. 덕분에 나는 10년이 지나도 2년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다. 본인이 안 당해보면 모른다. 왜 내가 가해자냐. 제가 그 사람 팬적이 있냐, 매일같이 구박이나 조롱을 했냐"고 말했다.

이어 "건 사과 안할거 사실 안다. 그냥 단 둘이 만나서 풀던지 싸우던지 둘만의 시간 정말 갖고 싶다. 명예훼손 고소? 거짓말 보탠것도 없는데 왜? 돈 많으시면 다 해라. 저도 가만히 안 있는다. 그리고 '퀸덤' 나가고 잘 돼서 배 아파서 이러냐고? 아니. 수입 사정도 대충 알고 있고 말했듯이 14살부터 가장으로 살면서 공백기에도 끊임 없이 일해서 그런걸로 배 안아프다. 근데 대체 뭐가 다들 신지민이 억울하냐. 화풀이란 화풀이 다하고 이기적으로 누릴꺼 다 누리고 자기는 되고 남은 안되고 자기 하고 싶은대로 숙소도 뭐 개인집이고 남이 잠을 자든 못자든 배려라곤 하나도 없는 기본 성격에 날 그렇게 괴롭혔는데 제가 당연히 억울한거 아니냐"고 되물었다.

권민아, 신지민. 사진=싱글리스트DB, 연합뉴스

그러면서 "악플러들은 저희 아버지 돌아가신 기사에도 많이 달려있었다. 그래서 악플러들은 아주 불쌍하고 제정신 아닌 사람들이 많다고 생각한다. 그치만 신지민 이야기 만큼은 거짓이 적혀있거나 오해가 있거나 나를 가해자로 모는건 억울해서 못 참겠다. 절 동정해달라고 한적 없고 위로 해달라고 응원해달라고 하는 소리가 아니고 피해자, 가해자 확실히 구분해라"고 재차 말했다.

마지막으로 "웃는 사진 올린다고 속 편하 사네 편하게 사네 판단하지 마라. 저도 잊고 행복하게 살고 싶어서 온갖 노력 시도 다 해봤다. 근데도 이 정도면 신지민은 나한데 절대 용서 받을 수 없는 죄를 저질렀다. 연락 해봤는데 폰 번호를 바꾼건지 전혀 답이 없다. 칼로 배에 찔려도 신지민 죄 보단 약하다 나한테는. 10년 안 짧다. 쉽게 보지마라"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