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문형 에어컨 원조 브랜드 파세코가 올여름에도 히트 행진을 이어갈 전망이다.

사진=파세코 제공

새롭게 선보인 ‘창문형 에어컨3 듀얼 인버터’ 출시 후 진행된 홈쇼핑에서 판매 시작 2일 만에 13억4000만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기염을 토했다.

신제품은 1일 현대홈쇼핑, 2일 GS홈쇼핑과 쇼핑엔티를 통해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주말 내 이상 기온으로 인해 일부 지역에서는 눈이 오는 등 서늘한 날씨를 보였음에도 주말 동안 이같은 판매고를 기록했다. 이는 작년 같은 기간인 5월 첫 주말 판매 실적을 40%가량 웃도는 수준이다.

무엇보다도 강력하게 업그레이드된 성능에 소비자들이 반응했다. ‘창문형 에어컨3’는 초절전, 저소음 듀얼 인버터 타입으로, 1등급 LG 듀얼 인버터 컴프레셔를 새롭게 채택해 기존 1등급 제품에서 전력 사용량을 10% 더 절감할 수 있도록 했다. 실질 소음 역시 듀얼 인버터와 BLDC 모터로 취침모드 기준 37.1db를 유지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지난 버전에서 38%를 더 낮춘 셈이다.

AS 정책도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게 했다. 듀얼 인버터 컴프레서 10년 무상 보증은 물론 업계 최초로 72시간 AS 방문 보증제를 실시해 AS 요청 시 72시간 내에 방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72시간 내에 방문 서비스가 진행되지 못할 경우 새 제품으로 전면 교체해 준다.

파세코는 5월 중 전 홈쇼핑 채널에 ‘창문형 에어컨3’를 차례로 론칭하는 동시에 4일 네이버 라이브 방송에서 제품을 선보인다. 하이마트, 쿠팡, KT대리점, 캠핑점 등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