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이 성큼 다가왔다. 코로나19 시기에 이동이나 방문이 자유롭지 않아 비대면으로 선물이 가능한 상품과 혜택에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건강을 챙기고 위생을 관리할 수 있는 색다른 선물을 중심으로 소비 분위기가 확산되고 있다. 이에 관련 업계에서는 비대면으로 가족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선물과 이벤트를 다채롭게 구성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지누스 제공

매트리스 전문기업 지누스는 관리하기 쉽게 교체형 커버를 갖춘 메모리폼과 방수 내피로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한 나이트브리즈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출시했다. 유칼립투스 나무 추출물 등 천연 소재로 부드러운 일상을 선사하는 삼중직 텐셀 원단의 외부 커버는 쉽게 벗길 수 있어 세탁 가능하다. 메모리폼을 감싸는 내피는 이물질 침투를 방지하는 방수기능으로 별다른 관리 없이 매트리스를 보다 깨끗하고 청결하게 유지시켜준다. 특히 지누스 전 제품은 매트리스 압축포장배송 기술을 적용해 택배 배송이 가능하다.

오는 9일까지 지누스 네이버스토어를 통해 가정의 달 선물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할인하는 스토어찜 쿠폰, 5만원 이상 구매시 1% 할인 받을 수 있는 재구매 쿠폰 등을 발급받을 수 있다. 모바일 선물하기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사진=세노비스 제공

세노비스는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특별하게 전할 수 있도록 오는 23일까지 ‘마음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내고 싶은 메시지를 강그림 작가의 캘리그래피 카드로 제작해 세노비스 선물세트를 보낼 수 있다. 선물하고 싶은 대상과 영양을 선택한 후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작성하면 이벤트에 응모 가능하다.

바디프랜드는 5월 한달간 ‘우리 가족 10년 더 건강하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팬텀Ⅱ' 이상 모델을 구매하거나 렌털하는 고객에게는 유전체 전문 분석기관 EDGC사의 ‘진투미 유전자 건강검사 서비스’를 무상으로 검진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건강관리, 식습관, 영양소, 운동, 개인특성, 피부·모발 등 총 6가지 카테고리 53개의 항목에 대한 유전자 건강검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휴롬은 6일까지 휴롬 공식쇼핑몰 휴롬샵에서 진행하는 어버이날 기획전을 통해 ‘휴롬더이지’ ‘휴롬이지’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 기간동안 매일 오전 9시에 휴롬더이지 할인쿠폰을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해 정가 대비 1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광주요는 오는 16일까지 ‘가정의달 기프트展’을 진행한다. 광주요 선물세트 베스트셀러 10종을 대상으로 2인 세트와 머그·소리잔 세트, 접시 세트, 내열냄비 등 구성도 다양하다. 하루의 일상을 의미하는 24개의 각이 매력적인 ‘미각 색(色)시리즈 2인 한식 세트(11p)’는 한식 차림에 기본이 되는 밥, 국그릇과 찬기, 접시, 수저받침이 함께 구성돼 다채로운 식탁 연출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