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뮤직
더보이즈 상연, 비정규 자작곡 ‘돌아갈래’ 깜짝 공개

더보이즈(THE BOYZ) 상연이 비정규 음원 ’돌아갈래’를 공개해 화제다.

사진=크래커 제공

더보이즈는 5일 온라인 음악 플랫폼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멤버 상연의 자작곡 ‘돌아갈래’를 공개했다. ‘돌아갈래’는 상연이 지난해 12월 첫 자작곡 ‘데이 오프(DAY OFF)’ 이후 5개월 만에 발표한 비정규 음원으로 멤버 주학년, 에릭, 선우가 함께 참여해 팬들의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돌아갈래’는 상연이 어린 시절 그리움을 담아 만든 곡으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음악 전반에 담아 표현했다. 상연의 감성을 담은 멜로디 라인은 물론 멤버 선우와 함께한 가삿말, 에릭과 주학년의 매력적인 보컬 등이 더해진 이 곡은 멤버들의 팀워크로 함께 완성돼 더욱 뜻깊은 의미를 더한다.

이번 음원과 함께 공개된 커버 역시 인상적이다. 상연의 어린 시절 사진, 일상 사진을 활용한 SNS 아트워크를 모티브 한 이 커버 이미지는 곡에 담긴 특별한 스토리텔링과 콘셉트로 음악과 함께 팬들의 눈과 귀를 단번에 사로잡았다.

상연은 이번 자작곡에 대해 “한 번씩 옛 추억에 젖을 때 돌아갈 수 없다는 것에 더 애틋함이 들기도 한다. 하지만 지금 행복을 주는 여러분들의 응원으로 앞으로 나아 갈 수 있다는 힘을 전달하고 싶었다”는 메시지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최근 Mnet ‘킹덤:레전더리 워’ 출연을 통해 다양한 무대를 완벽히 소화하며 연일 글로벌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8일 네이버 V앱을 통해 실시간 중계되는 ‘2021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에도 출연한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