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연예
블리처스 진화·샤·주한·루탄 공개...비주얼부터 실력 '초특급’

7인조 보이그룹 블리처스(BLITZERS)가 개별 티저 이미지를 모두 공개했다.

블리처스(진화, 크리스, 우주, 주한, 고유, 샤, 루탄)는 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EP 'CHECK-IN(체크-인)'의 개별 이미지 티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앞서 크리스, 우주, 고유의 모습을 공개해 뛰어난 비주얼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블리처스는 이번에는 진화, 샤, 주한, 루탄의 이미지 티저를 오픈했다. 네 명의 멤버는 각기 다른 포즈 속에서도 짙은 카리스마를 물씬 풍겼고, 빈틈 없는 수려한 외모와 카메라를 응시하는 매혹적이 눈빛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팀의 리더이자 랩 포지션을 맡은 진화는 블리처스 멤버 중 가장 긴 연습생 기간을 거친 만큼 랩, 댄스, 보컬에 능통한 실력자다. 또 이번 앨범의 안무 창작에도 직접 참여하는 등 블리처스만의 색깔을 완성하기 위한 열정을 가지고 있다.

진화와 함께 랩 포지션에 이름을 올린 샤는 뛰어난 보컬 실력을 갖췄을뿐만 아니라 꾸준히 작사에 도전하는 등 끊임없이 음악적 역량을 쌓고 있어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블리처스의 보컬 라인인 주한은 작사, 작곡도 소화 가능한 멤버다. 부드러운 외모 속에 시원하게 뻗어 나오는 가창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매력이 강점이다. 댄스 포지션인 루탄은 특출한 안무 소화력과 조용한 카리스마로 무대를 풍성하게 채우는 역할을 맡고 있다.

한편 블리처스의 첫 여행을 알리는 'CHECK-IN'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우조엔터테인먼트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