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 명가’ 메이저나인의 첫 걸그룹 블링블링(Bling Bling)이 신보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메이저나인 제공

블링블링(차주현, 유빈, 마린, 최지은, 아야미, 나린)은 지난 4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CONTRAST(컨트라스트)'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화려하면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보랏빛 배경 속 모래시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Oh MAMA(오 마마)'를 비롯해 'Milkshake(밀크셰이크)' 'G.G.B(지지비)' '너 나랑 놀래?'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곡 'Oh MAMA'와 수록곡 'Milkshake'에는 엑소, NCT, 더보이즈, 마마무, SuperM(슈퍼엠) 등 아이돌 그룹의 곡작업을 한 인기 작사가 황유빈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또한 타이틀곡 'Oh MAMA'에는 작곡가 마유 와키사카, 스티븐 리, 조 로렌스가 참여했다. 수록곡 'Milkshake'에는 대니얼 킴, 저스틴 라인슈타인, 진(JJEAN)이 작곡에 이름을 올려 음악적 시너지에 기대감을 높인다.

이번 신보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데뷔 싱글 'G.G.B'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대비'에 초점을 맞춰 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모습을 담아냈다. 오는 20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