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연예
정동원, 오늘(5일) 싱글 ‘내 마음속 최고’ 발매…중독성甲 ‘틴트롯’

가수 정동원이 봄을 닮은 에너지를 가득 안고 돌아온다.

사진=뉴에라 프로젝트 제공

어린이 날인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내 마음속 최고’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내 마음속 최고’는 경쾌하고 신나는 리듬이 돋보이는 곡으로, 도입부부터 에너지 넘치는 편곡과 화려한 코러스로 시작해 시원하고 청량감 넘치는 브라스 사운드, 재치 있는 기타 선율, 통통 튀는 리듬 구성,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흥얼거릴 수 있는 멜로디가 매력적이다.

‘맛있는 거 먹을 때 떠오르는 그 사람’ ‘눈 뜨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사람’ 등 흔한 일상 속에서 떠오르는 상대방을 향한 고백과 찬사를 가사로 위트 있게 담아냈으며 정동원의 때 묻지 않은 담백한 목소리와 유쾌한 에너지, 해사한 매력이 어우러져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중독성을 선사한다.

앞서 정동원은 공식 팬클럽 ‘우주총동원’을 향한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커버 이미지 디자인에 직접 참여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정동원은 ‘내 마음속 최고’를 통해 5월 가정의 달에 걸맞은 따뜻하고 진심어린 메시지로 대중의 마음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다수의 방송과 공연을 통해 10대 답지 않은 탄탄한 가창력과 무대 경험을 쌓아온 정동원은 ‘틴 트롯’의 무해한 매력을 발휘하며 트로트 뮤지션으로서 자신만의 새 영역을 구축해나갈 예정이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