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용품∙소형가전 대표 브랜드 테팔이 성큼 다가온 여름을 미리 대비할 수 있도록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5월 한 달간 테팔 초고속 블렌더 ‘인피니믹스 플러스’ 구매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테팔 제공

행사 제품은 TV 광고로도 만나볼 수 있는 테팔의 최고 사양 블렌더로, 제품 구매 시 선착순 500명에게 요리 준비는 물론 플레이팅까지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아카시아 나무 도마를 선물로 증정한다.

여기에 포토상품평 베스트 리뷰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실리트 실라간 양수냄비 4종 세트 ▲삼성전자 미니 냉장고 ‘비스포크 큐브’ ▲WMF 압력솥 ▲이솝 핸드케어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인피니믹스 플러스’는 1600W와 3만5000RPM의 초강력 파워 모터로 단단한 얼음부터 견과류, 과일 등 어떤 재료든 딱딱하고 질긴 껍질까지 부드럽게 분쇄해 준다. 특히 ‘파워엘릭스 라이프’ 최상위 칼날 기술로 기존 자사 BL300 모델 대비 최대 50배 더 고운 분쇄가 가능하며 견고한 티타늄 코팅 칼날로 일반 칼날 대비 2배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세련된 디자인의 터치형 패널에는 총 5가지 자동모드 ▲스무디, ▲얼음 분쇄, ▲샤베트(아이스크림), ▲반죽 ▲자동 세척 기능이 포함돼 있어 다가오는 여름철 시원한 과일 주스부터 빙수, 아이스크림은 물론 아이들 간식으로 좋은 핫케이크와 머핀 등의 묽은 반죽류도 터치 한 번으로 손쉽게 만들 수 있다.

간편하고 안전한 세척이 가능한 점도 장점이다. 분리형 칼날로 용기를 본체에서 안전하게 분리할 수 있고, 제품 자체에 적용된 자동 세척 모드로 믹서 용기와 날카로운 칼날에 묻은 미세한 잔여물도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어 보다 위생적이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