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연예
블링블링 유빈·나린·아야미, 'CONTRAST' 콘셉트 포토…시크+러블리

메이저나인의 첫 걸그룹 블링블링(Bling Bling)의 멤버 유빈, 나린, 아야미가 3인 3색 비주얼로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사진=메이저나인

블링블링(차주현, 유빈, 마린, 최지은, 아야미, 나린)은 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CONTRAST(컨트라스트)' 유빈, 나린, 아야미의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먼저 'Dark(다크)' 버전의 이미지 속 유빈, 나린, 아야미는 무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시크한 아우라를 자아내고 있다.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보랏빛 배경과 어우러진 세 멤버의 매혹적인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공개된 'Light(라이트)' 버전 콘셉트 포토 속 유빈, 나린, 아야미는 러블리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핑크빛 의상으로 청순하고 세련된 아름다움을 내뿜고 있다. 여기에 살짝 머금은 미소가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지난해 11월 발매한 데뷔 싱글 'G.G.B(지지비)' 이후 블링블링이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첫 미니앨범 'CONTRAST'는 '대비'에 초점을 맞춰 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두 가지 모습이 공존하는 블링블링의 모습이 담겼다.

타이틀곡 'Oh MAMA(오 마마)'를 비롯해 'Milkshake(밀크셰이크)', 데뷔 앨범에 수록된 'G.G.B(지지비)', '너 나랑 놀래?'까지 블링블링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4개 트랙이 수록되어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블링블링의 미니 1집 'CONTRAST'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나연 기자  delight_m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나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