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능 게이밍 기어 고품질 메모리 및PC 부품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인 커세어가 오는 10일부터 18일까지 이베이코리아에서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 행사에 참가한다.

이베이코리아, G마켓, 옥션에서 인기 키보드, 헤드셋, 마우스부터 수냉쿨러, 파워서플라이, 팬 및 엘가토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커세어 및 엘가토 제품들은 할인 행사가 거의 없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배송비, 관세를 포함한 실제 직구구매 비용과 비슷한 수준에서 커세어 제품을 구입하면서 편리한 국내 정식 유통사의 A/S를 누릴 수 있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5월 18일까지 이베이코리아, G마켓, 옥션 온라인몰에서 ‘빅스마일데이’ 행사의 할인쿠폰 및 ‘커세어’ 브랜드 페이지 중복 쿠폰 등을 다운받아 커세어 게이밍기어, 컴포넌트 및 엘가토 제품을 구입하면 된다.

행사 기간동안 할인쿠폰은 총 3회에 걸쳐 발행되며 오픈 첫째 날, 3일차, 6일차에 다운받을 수 있다. 총 20% 쿠폰 및 커세어 브랜드 페이지 중복 쿠폰 5%를 사용하면 최대 25%까지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으며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해당 온라인몰에서 커세어 검색시 커세어 브랜드 페이지 바로가기를 제공한다.

사진=커세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