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의 신규 온라인 전용 라인 ‘포러데이 미샤(FOR A DAY MICHAA)’가 블랙핑크 지수와 함께 한 2021 썸머 캠페인을 W컨셉에 선 공개한다.

‘포러데이 미샤’는 시선인터내셔널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미샤’에서 선보이는 신규 온라인 전용 라인으로 ‘미샤’의 독보적인 고급스러움에 톡톡 튀는 젊은 감성을 더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공개 된 '포러데이 미샤'의 2021 썸머 캠페인은 지수와 함께 한 하루를 컨셉으로 진행 되었으며, 화보 속 지수는 시크한 모습부터 사랑스러움 가득한 분위기까지 그녀만의 무드로 완벽하게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각자의 개성을 담아, 그 날의 무드에 맞게 스타일을 완성하는 다채로운 컬렉션을 제안한다. 미샤 특유의 테일러링과 실루엣이 돋보이는 자켓과 섬세한 레이스 소재를 적용한 원피스, 시그니처 마블 프린트와 로고를 활용한 티셔츠, 액세서리 등 다양한 스타일의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소소한 일상에 기분 좋은 특별함을 선사하는 이번 ‘포러데이 미샤’의 2021 썸머 컬렉션은 5월 6일 W컨셉을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2일까지 일주일 간 프리오픈 기념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과 5월 13일부터 공개되는 브랜드 홈페이지에서는 W컨셉에서 공개되지 않은 화보와 영상을 독점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포러데이 미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