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에라 캡 코리아가 오는 5월 9일 ‘59FIFTY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뉴에라 제공

제품 할인을 포함한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가 동시에 이뤄질 예정이며 글로벌 최초로 진행되는 만큼 전에 없던 풍성한 혜택과 규모로 준비됐다.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의 뉴에라 매장에서 ‘59FIFTY’ 실루엣 모델 전 제품 50% 할인을 시행하며 해당일 뉴에라 매장을 방문해 ‘59FIFTY’ 제품을 시착할 경우 한정 수량으로 고퀄리티 데칼스티커를 증정한다. 또한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59FIFTY’ 제품과 함께 커스텀존을 보유한 뉴에라 매장 방문 시 무료로 패치 부착과 자수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59FIFTY DAY’를 예고하는 티저 게시물에 댓글과 리그램 등 참여만으로도 추첨을 통해 뉴에라 브랜디드 마스크(색상 랜덤)를 59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7~9일 해시태그 ‘#오구오공데이’를 포함해 보유한 59FIFTY 모자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업로드할 경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30만원 상당의 뉴에라 상품권을 증정한다.

‘59FIFTY’ 실루엣은 총 10개의 사이즈로 별도의 사이즈 조절 도구 없이 개개인의 머리에 꼭 맞춘 듯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