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Highlight)가 본격적인 완전체 활동에 돌입한다.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6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세 번째 미니앨범 'The Blowing(더 블로잉)'의 타이틀곡 '불어온다' 무대를 꾸민다. 

이날 하이라이트는 신곡 '불어온다'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하며 한층 짙어진 감성과 무르익은 퍼포먼스를 통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신보 'The Blowing'은 오랜 기다림 끝에 돌아온 하이라이트가 다시 한번 인생에서 가장 즐겁고 찬란한 순간을 함께 써 내려가고자 하는 바람을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불어온다'는 겨울이 가면 봄이 오듯,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임을 알리는 희망의 메시지가 담긴 곡으로, 이기광이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불어온다'는 음원 발매와 동시에 벅스, 지니 실시간 차트 1위를 비롯해 24시간 누적 단위로 이용량을 집계하는 멜론 24Hits 차트에도 빠르게 진입하는 등 주요 음원 사이트 최상위권에 등극했다. 또한 브라질, 몽골, 태국, 베트남, 칠레,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대만, 이스라엘, 일본, 터키 등 15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TOP10에 안착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3년 7개월이라는 긴 공백기 끝에 봄바람과 함께 돌아온 하이라이트는 6일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활발한 컴백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어라운드어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