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블리처스 우주가 연기돌로 변신한다.

6일 소속사 우조엔터테인먼트는 “블리처스 멤버 우주가 웹드라마 ‘썸툰2021’에 캐스팅되어 ‘않되나요’와 ‘우정과자’ 등 두 개의 에피소드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사진 = 우조엔터테인먼트, 한터글로벌

우주가 출연 예정인 ‘썸툰2021’은 2013년 10월부터 케이툰에서 연재되고 있는 인기 웹툰 ‘썸툰’을 바탕으로 한 작품이다. 총 20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썸툰2021’은 고등학교, 대학교를 배경으로 소개팅, 첫사랑, 옛 연인, 친구 등 여러 관계로 맺어진 상황 속 다양한 썸과 사랑을 그려낸다.

블리처스 멤버 우주는 ‘않되나요’와 ‘우정과자’ 등 2편의 에피소드에 출연, 아련하고도 풋풋한 짝사랑남부터 훈훈한 매력의 남사친을 연기하며 다양한 연령층의 설렘 감성을 자극할 전망이다.

우주는 ‘썸툰2021’을 통해 데뷔와 동시에 첫 연기에 도전한다. ‘썸툰2021’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우주의 출연 소식에 팬들의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블리처스는 진화, 크리스, 우주, 주한, 고유, 샤, 루탄으로 구성된 그룹으로, 완성도 높은 노래 실력과 랩, 춤, 프로듀싱, 외국어 능력까지 다재다능한 면모를 갖췄으며 5월 12일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한편, 블리처스 우주의 합류로 기대를 모은 ‘썸툰 2021’의 제작 투자에는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을 운영하고 있는 한터글로벌과 원작 ‘썸툰’의 권리자인 투니드엔터테인먼드가 함께 했으며, 오는 10일 오전 11시에 시즌 앱을 통해 전편이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