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가 여성 의류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와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자유롭고 세련된 감성을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 담은 한정판 쿨피스 2종(복숭아, 파인애플)을 선보인다. 쿨피스의 친숙하고 시원한 이미지에 산뜻하고 트렌디한 느낌을 더했다. 한정판 쿨피스 2종의 가격은 930mL에 990원이며 주요 온라인몰과 할인점, 대형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최근 식음료업계는 패션, 뷰티 등 이종산업과 연계해 다양한 이색 협업 상품들을 활발히 출시하고 있다. 동원F&B는 1980년 출시돼 40년 넘게 사랑받고 있는 장수음료 쿨피스에 트렌디한 이미지를 더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써스데이 아일랜드는 다가올 여름을 겨냥해 쿨피스의 로고와 색감을 활용한 시원한 원피스를 비롯해 데님자켓, 티셔츠, 팬츠 등 다양한 의류를 선보였다. 콜라보 의류는 온라인 패션플랫폼 W컨셉 등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동원F&B는 쿨피스가 그려진 미니백, 휴대폰백 등 이색 굿즈를 함께 선보인다. 오는 20일부터 덴마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한정판 쿨피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동원F&B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