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가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이 현대백화점면세점과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사진=프립 제공

지난 3일 체결한 MOU를 통해 프립은 현대백화점면세점과 함께 MZ세대를 비롯해 3040 이상 전 연령층과 소통할 수 있는 여가 콘텐츠를 선보이고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등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프립과 현대백화점면세점은 MOU 체결을 기념해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디지털 사이니지에 프립 브랜드 광고를 선보인다. 프립의 다양한 액티비티가 담긴 광고 영상은 5월 한 달 동안 송출된다.

또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현대사진관'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랑하는 가족의 진심을 찍다'라는 서브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가족의 색다른 모습을 알아보는 프로필 사진 클래스를 개최한다. 

오는 14일까지 프립 앱∙홈페이지와 현대백화점면세점 SNS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무료 프로필 사진 클래스와 160만원 상당의 프립 에너지(포인트), 260만원 상당의 'H. Select SHOP' 쇼핑지원금 등을 지원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8일이다.

한편 프립과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향후에도 여행을 가기 어려운 기간 동안 여행 관련 콘텐츠를 제작해 제공하는 등 꾸준한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