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의 온·오프라인 스토어 선진팜이 5월 가정의달을 맞아 홈파티와 피크닉 등 가정에서 음식을 간편히 조리할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 전용 식품을 최대 56% 할인하는 라방을 진행한다.

사진=선진팜 제공

7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에어프라이어 전용 ‘에어시리즈’를 판매하며 3종 세트는 돈까스에어와 멘츠까스에어, 핫도그에어로 구성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에어라인’ 제품 판매 외에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송 진행 중 시청자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선진팜’ ‘돈까스’ ‘핫도그’ 등 재치있는 삼행시를 짓는 시청자들에게 풍성한 선진팜의 세트제품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휴대용 보냉가방과 새우까스, BBQ모듬소시지, 비프스테이크 등 풍성한 구성을 자랑한다.

이외 방송에서는 지난달 선진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한 ‘선진팜 에어3종X에어팟 프로’ 이벤트에서 에어팟 프로 당첨자와 에어프라이어 제품 당첨자를 발표한다.

한편 돈까스에어는 선진만의 특수 레시피를 적용해 국내산 돼지고기 통등심의 부드럽고,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다. 멘츠까스에어는 국내산 돼지고기와 양파로 속을 꽉 채워 육즙의 풍미와 향이 풍부하다. 에어프라이어 15분의 조리로 일본 현지의 정통 멘츠까스의 맛을 즐길 수 있다. 한편 핫도그에어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만 들어간 소시지로 씹는 맛이 일품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