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가 일상 속에서 매일 간편하게 활력을 채울 수 있는 건강즙 3종을 출시했다. 몸에 좋은 원료를 매일 꾸준히 섭취할 수 있도록 1박스에 100포가 담긴 실속형 구성으로 선보여 눈길을 끈다.

사진=천호엔케어 제공

신제품 3종은 엄선된 건강원료를 천호엔케어의 37년 건강식품 제조 노하우로 조화롭게 배합한 건강즙이다. 영양은 물론 맛까지 두루 갖춰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좋다.

‘유기농 비트즙’은 고형분 함량 63%의 유기농 레드비트농축액을 사용한 건강즙으로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았다. 유기가공식품이란 합성농약, 화학비료등을 사용하지 않고 재배한 유기원료를 유기적인 방법으로 가공한 식품을 말한다.

채소 비트는 베타인과 비타민B군 6종, 비타민C, 식이섬유, 칼륨 등 영양 성분이 풍부한 식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신제품 1박스 100포에는 비트 70개(1개당 200g 기준)분량의 비트가 함유돼 있다.

‘유기농 ABC주스’는 유기농 사과와 레드비트, 당근을 배합한 제품이다. 1박스당 원과 함량이 사과 46개(1개당 100g 기준), 비트 17개(1개당 200g 기준), 당근 158개(1개당 100g 기준) 수준으로, 해당 제품 역시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획득했다. 건강과 맛을 모두 잡아 인기를 끌고 있는 ABC주스를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한 포로 섭취할 수 있다.

‘양배추-브로콜리즙’은 국내산 양배추와 브로콜리를 즙으로 만든 제품으로 국내산 사과농축액을 함유해 맛을 더했다. 제품에 배합된 양배추브로콜리혼합추출액은 무려 96%이며 이중 비타민U가 풍부하다고 알려진 양배추와 브로콜리의 원료 비율은 7대1이다. 까다로운 식단관리 중이거나 양배추, 브로콜리 맛이 불편한 사람들도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