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 뷰티브랜드 화미사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의 뷰티 편집숍 코스메플레이스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의 뷰티 편집숍 메디파베르에 입점했다.

사진=화미사 제공

화미사는 가장 좋은 원료를 찾아 전세계로 여행을 떠난 ‘화장품에 미친 사람들’의 도전기를 담은 브랜드다. 꽃, 과일, 씨앗을 자연 있는 그대로 제품에 담아낸다. 클린뷰티 지향에 어긋나는 원료를 최대한 배제해 제품을 만들고 있다.

전제품은 성분과 패키지, 제조시설까지 모두 까다로운 기준으로 관리하는 유럽의 COSMOS 천연/유기농 인증을 받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재활용 가능하거나 재활용된 소재를 패키지에 적용해 지속가능한 클린 뷰티를 실천한다.

‘화미사 세럼’이라고 불리는 대표 제품 ‘화미사 유기농 선인장 세럼’은 유기농 보검 선인장 추출물이 99.47% 담겼다. 선인장의 점액질 성분이 속보습은 물론 겉보습까지 꽉꽉 채워주어 피부 코어부터 관리해 빛나는 피부로 완성해 준다. 또한 임상시험 테스트를 통해 더마테스트, 피부 결, 윤기, 탄력 개선과 72시간 겉 보습, 48시간 속 보습, 24시간 TEWL(경표 피부 수분 손실량 개선) 지속력에 도움이 된다는 인증을 받았다.

입점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는 6월 3일까지 멕시코 유기농 선인장으로 만든 선인장 세럼 체험팩과 잦은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빙하수 미스트 본품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제품 구매시 1+1 행사 및 전 품목 3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